2012년 5월10일 디지털마케팅 포럼에서 "새로운 테크놀로지의 등장에 따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변화"라는 주제로 발표한 발표자료를 공유드립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 관리를 위한 마케팅 기술적 활용에서 개인의 "존재(Presence)"을 부각시켜주고 고객의 총체적 경험을 자극시켜 마케팅 기술들 과 이를 활용한 캠페인 사례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업무진행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마켓캐스트 마케팅 강의도 나가고 들으면서 열씨미 마케팅적인 생각을 하려고 무지 노력하고 있으며 혼자라서 만화,미드등으로 멍때리면서 시간을 보내는것을 좋아라 하면서 살고 있는 전략기획출신 마케터.. ^^ |
'뉴미디어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험을 통해서 온라인 쇼핑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다_ONLY (0) | 2012.07.10 |
---|---|
공유경제(Sharing Economy)의 이해 와 비즈니스 모델(Business Model) (0) | 2012.05.21 |
국내시장에서의 스마트패드, 현재와 미래 (0) | 2012.05.02 |
전기자동차가 친환경만? -Daimler Classic Pong Game - (0) | 2012.04.18 |
던킨도너츠 라디오와 향기를 활용한 마케팅 - Flavor Radio - (1) | 2012.0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