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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미디어 마케팅

전기자동차가 친환경만? -Daimler Classic Pong Game -

이제까지 전기자동차를 소개할때 친환경적으로 환경을 애기하거나 연료비 절감등을 소개하는게 대부분이었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자동차는 자동차 본연의 기능인 자동차 운전을 통한 고객의 드라이빙 경험을 강화시켜주어야 하는데 전기자동차의 차별화된 기능을 애기하다 보니 이러한 부분이 부족하였습니다.



아마도 어렸을때 한번쯤은 탁구를 치는 "핑퐁게임" 게임기로 해본 경험이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Daimler는 이러한 핑퐁게임을 컴퓨터게임이 아닌 자사의 전기자동차를 활용하여 실제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구현하였습니다. Auto Show에 참가한 사람들이 전광판에 게임영상을 볼 수 있도록 하고 스턴트맨이 전기자동차를 간단하게 앞뒤로 운전하도록 하여 실제 핑퐁게임을 하여 고객들이 전기자동차가 친환경 뿐만아니라 기본적인 드라이빙도 우수하다는것을 경험하도록 하였습니다.



관련참고기사:

- Smart Car Campaign Brings Classic Pong Game To Real World



무한마루치 

마켓캐스트

마케팅 강의도 나가고 들으면서 열씨미 마케팅적인 생각을 하려고 무지 노력하고 있으며 

혼자라서 만화,미드등으로 멍때리면서 시간을 보내는것을 좋아라 하면서 살고 있는

전략기획출신 마케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