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브랜드인 "Woolite"는 뉴욕패션위크 기간 동안 뉴욕소호지역에 팝업 뷰티크를 개설하여 인터렉티브하게 트위터의 포스트를 보여주었습니다.
패션위크기간인 9월16일까지 트위터에 #Woolitewashed 해쉬태그로 팔로워들이 그들의 스타일 스토리를 포스팅하게 되면 실시간으로 팝업뷰티크의 쇼윈도에 물방울로 변화되어 보여지도록 하였습니다.
관련참고기사:
- Making True Love Last: Woolite Joins Fashion Week With Debut Pop-Up
마켓캐스트 마케팅 강의도 나가고 들으면서 열씨미 마케팅적인 생각을 하려고 무지 노력하고 있으며 혼자라서 만화,미드등으로 멍때리면서 시간을 보내는것을 좋아라 하면서 살고 있는 전략기획출신 마케터.. ^^ |
'소셜미디어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날개가 없다, 그래서 뛰는거다. (1) | 2012.09.20 |
---|---|
실제 소를 활용한 게이미피케이션 사례 - Melkunie’s 인터렉티브 빙고 - (0) | 2012.09.19 |
모르는사람과 결혼을 시켜드립니다. - Halls Brazil - (0) | 2012.09.17 |
Facebook 마케팅의 성공흐름 과 5가지 오해 (0) | 2012.09.12 |
세상에서 가장 슬픈 핀터레스트(Pinterest) 페이지 -Unicef Pinterest- (0) | 2012.0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