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미디어 마케팅

물방울 트위터 - Woolite -

세탁브랜드인 "Woolite"는 뉴욕패션위크 기간 동안 뉴욕소호지역에 팝업 뷰티크를 개설하여 인터렉티브하게 트위터의 포스트를 보여주었습니다. 

 


패션위크기간인 9월16일까지 트위터에 #Woolitewashed 해쉬태그로 팔로워들이 그들의 스타일 스토리를 포스팅하게 되면 실시간으로 팝업뷰티크의 쇼윈도에 물방울로 변화되어 보여지도록 하였습니다. 




관련참고기사: 

Making True Love Last: Woolite Joins Fashion Week With Debut Pop-Up


무한마루치

마켓캐스트

마케팅 강의도 나가고 들으면서 열씨미 마케팅적인 생각을 하려고 무지 노력하고 있으며

혼자라서 만화,미드등으로 멍때리면서 시간을 보내는것을 좋아라 하면서 살고 있는

전략기획출신 마케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