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미디어 마케팅

모르는사람과 결혼을 시켜드립니다. - Halls Brazil -

목캔디를 판매하는 "Halls Brazil"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낯선 두사람을 결혼 시키는 홍보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Halls Brazil는 330만명 넘는 팬이 가입되어 있는 팬들간의 교류활성화를 위한 대대적인 캠페인(Causamento XS)을 전개하였는데 놀랍게도 캠페인 경품은 "모르는 사람과의 결혼" 이었습니다.


캠페인 참가자는 먼저 페이지에 자신의 사진을 게시하고 여러사람의 얼굴 사진을 보고 자신의 이상형을 찾습니다. 자신이 선택한 이상형도 마음에 든다고 허락하면 결혼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혼식을 선택한 커플은 Halls Brazil 페이스북 팬 300만명의 투표를 거쳐서 최종적으로 결혼한 커플을 선정하게 됩니다. 선정된 커플은 미국 라스베가스의 유명한 리틀 화이트 채플에서 실제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실제적으로 한 커플이 선정되어 결혼식을 올렸으며 결혼기간은 5일간으로 한정되었습니다. 결혼한 커플이 실제 결혼까지 골인했는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소개되지 않았네요.



관련참고기사: GET MARRIED ON FACEBOOK

무한마루치

마켓캐스트

마케팅 강의도 나가고 들으면서 열씨미 마케팅적인 생각을 하려고 무지 노력하고 있으며

혼자라서 만화,미드등으로 멍때리면서 시간을 보내는것을 좋아라 하면서 살고 있는

전략기획출신 마케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