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미디어 마케팅

Uniqlo 핀터레스트 활용 Dry Mesh Project campaign

Uniqlo가 핀터레스트를 활용하여 자사의 새로운 티셔츠 상품라인인 "Dry Mesh"를 홍보는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핀터레스트에서 남성, 여성  휘트니스, 스포츠의류등의 상품 카다로그를 홍보하기 위하여 사용자가 스크롤 하게 되면 다양한 컬러가 모자익(Mosaics) 과 애니메이션 효과가 나타나도록 하였습니다. 이러한 구성을 위하여 다수의 컴퓨터 와 핀터레스트 사용자들이 동시에 핀(Pin)이미지를 등록하여 효과를 구성하는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단순한 상품홍보가 아닌 신규브랜드를 런칭하면서 핀터레스트를 활용하여 인터렉티브한 카다로그(Catalog)로 구성할 수 있다는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는 캠페인 사례라고 볼 수 있습니다. 

 

 

 

관련참고기사:

- UNIQLO TAKES OVER PINTEREST CREATING ANIMATED MOSAICS

 


무한마루치

마켓캐스트

마케팅 강의도 나가고 들으면서 열씨미 마케팅적인 생각을 하려고 무지 노력하고 있으며

혼자라서 만화,미드등으로 멍때리면서 시간을 보내는것을 좋아라 하면서 살고 있는

전략기획출신 마케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