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마케팅
Uniqlo 핀터레스트 활용 Dry Mesh Project campaign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6. 28. 00:30
Uniqlo가 핀터레스트를 활용하여 자사의 새로운 티셔츠 상품라인인 "Dry Mesh"를 홍보는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핀터레스트에서 남성, 여성 휘트니스, 스포츠의류등의 상품 카다로그를 홍보하기 위하여 사용자가 스크롤 하게 되면 다양한 컬러가 모자익(Mosaics) 과 애니메이션 효과가 나타나도록 하였습니다. 이러한 구성을 위하여 다수의 컴퓨터 와 핀터레스트 사용자들이 동시에 핀(Pin)이미지를 등록하여 효과를 구성하는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단순한 상품홍보가 아닌 신규브랜드를 런칭하면서 핀터레스트를 활용하여 인터렉티브한 카다로그(Catalog)로 구성할 수 있다는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는 캠페인 사례라고 볼 수 있습니다.
관련참고기사:
- UNIQLO TAKES OVER PINTEREST CREATING ANIMATED MOSAICS
|
마켓캐스트 마케팅 강의도 나가고 들으면서 열씨미 마케팅적인 생각을 하려고 무지 노력하고 있으며 혼자라서 만화,미드등으로 멍때리면서 시간을 보내는것을 좋아라 하면서 살고 있는 전략기획출신 마케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