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데이팅사이트인 "AdopteUnMec" 는 장난감박스에 남자들을 집어넣어 길거리 쇼윈도에 판매하는 게릴라 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
파리에 AdopteunMec은 이동할 수 있는 팝업샵(Pop-Up Shop)형태로 구성하여 근육질남자, 로맨틱한 남자 등의 다양한 상품(?)들을 구성하여 여자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팝업샵은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어서 파리뿐만아니라 Brussels, Lausanna, Toulouse, Lyon 등을 차례대로 순회할 예정입니다.
관련기사:How Much Is That Guy in the Window? French Shop Lets Women Go Window-Shopping for Dates
마켓캐스트 마케팅 강의도 나가고 들으면서 열씨미 마케팅적인 생각을 하려고 무지 노력하고 있으며 혼자라서 만화,미드등으로 멍때리면서 시간을 보내는것을 좋아라 하면서 살고 있는 전략기획출신 마케터.. ^^ |
'브랜디드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쇼윈도에 비친 내 모습이 사라진다면 - Quebec City Magic Festival - (0) | 2012.09.14 |
---|---|
비행기에서 안전한 콘돔 사용법을 안내 -Durex Airplane safety - (1) | 2012.09.13 |
농구장에 나타난 정체불명의 할아버지 - Pepsi MAX & Kyrie Irving Present (0) | 2012.09.11 |
게이미피케이션을 기반한 티셔츠 판매 (0) | 2012.09.10 |
아마존에 "신데렐라"가 있다. (0) | 2012.05.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