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의 라디오 및 커피향을 활용한 TPO기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입니다. 고객행동지향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하여 매장위치와 연계한 적절한 라디오 시즐 과 커피향을 통한 고객의 관심을 자극하고 매장유입을 확대하는 계기를 만들어주었습니다.
캠페인 결과 35만명이 버스에서 던킨도너츠의 커피향을 경험하였으며 매장방문은 16% 판매량은 29%가 증가하였습니다.
Dunkin' Donuts / Flavor Radio from dankan on Vimeo.
관련참고기사:
- Dunkin’ Donuts Interactive Bus Ad Sprays The Aroma Of Coffee
마켓캐스트 마케팅 강의도 나가고 들으면서 열씨미 마케팅적인 생각을 하려고 무지 노력하고 있으며 혼자라서 만화,미드등으로 멍때리면서 시간을 보내는것을 좋아라 하면서 살고 있는 전략기획출신 마케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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